The Ultimate Guide To 쩜오

Wiki Article

So ought to we be rooting for Package and the Belles? The issue is that we don’t even know anything regarding the Belles except that Kit is their commencing pitcher. It’s hard to root for just one character we know and (presumably) like in opposition to a bunch of Other individuals who largely didn’t do everything Incorrect possibly. Neither staff can really be the villain into the audience so it’s kind of unachievable to sense any feeling of defeat or victory when the ultimate rating comes in.

그딴거 절대 해보고 싶지도 않아 발도 들여놓고 싶지않았어. 라고하면 전거짓말쟁이에요.

*지명 : 고객이이 한 아가씨를 찜 해 놓고 술을 마시러 올때마다 그 아가씨만을 찾는 것을 지명이라 한다.

그래서 한때 이것을 잘 아는 주당들은 술을 마시고 이것을 트집삼아 술 값을 깍던가 그냥 먹고 나오는 경우가 많았다고 한다.

각, 강남셔츠룸 주대는 오랫동안 영업되어 오며 정찰가격이 확립되었습니다.

* 슈킹 : 소위 '등친다' '공사친다'라는 뜻으로 손님에게 빼먹는 것을 말한다. 돈, 차, 시계, 집. 선수들은 '슈킹쳤다'라고 말한다.

내가 쓴 글 보기 > 그룹관리로 이동하기 등록 취소 닫기 책갈피 완료!

*마이킹 사고 : 아가씨들이 업소에서 돈을 미리 받아쓰고 잠수를 탔을때 마이킹 사고라고 한다.

고급접대땜에 쩜오를 가는 경우두 많음 ... (언냐들 묶거나 ...보도불러 풀코스 띄고)

텐카페 수위는 무제한이다라고 볼 수 있는데 고급업소에 방문하는 경우 아무리 고급스럽고 아가씨들 수준도 높다고 하여 점잖게 놀아야 한다고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일반 업소에서 작은 강남룸 터치에도 거부하고 강남룸 방을 포기하고 나간다거나 그런 경험 있으실 겁니다.

이런 거 보면 여자들 세계에서는 화류계에 대한 경멸 한 편으로 막연한 동경이랄까 그런 것도 있나봐요.

고객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도 편달, 신뢰를 보내주신 결과 더욱 발전할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현재 강남유흥업계 시장에서도 가장 높은 인기와 인지도를 갖는 업소 시스템이 되었습니다.

로테이션 안 도는 곳: 퍼블릭 가라오케 셔츠룸 레깅스룸 하드코어 풀살롱 등

대부분의 언니들이 사이즈가 좋은편이고 일반인 및 투잡의 쩜오 한계가 있기 때문에 마인드는 보통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